팜클소식

팜클소식보기
창립 30주년 맞은 `㈜팜클`, 2019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작성일 : 2019-12-24 조회수 : 268


창립 30주년 맞은 `㈜팜클`, 2019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ffec8da534a2fa620ab6bb693967ae95_1577163

 

생활위생전문 기업 ㈜팜클(대표 전찬민)은 지난 13일 광교테크노밸리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홀에서 진행된 `2019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유망중소기업 인증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제도는 성장 잠재력을 갖춘 경기도 소재의 중소기업을 발굴해 인증하는 제도로 향후 지역경제를 선도할 유망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팜클은 높은 성장 잠재력과 더불어 ▲안정성 ▲매출액 ▲개발투자율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

㈜팜클은 1989년 창립 이래 자체 위해생물 R&D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굴지의 국내 생활위생전문 기업이다. 특히 2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연구진이 미생물과 세균, 신종해충 방제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며 생활위생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생활위생전문 브랜드 `잡스(ZAPS)`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 위생 제품을 선보이며 생활환경 수준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향후에는 동물용 의약외품 시장 진출 등 사업 영역 확대를 모색할 계획이다. 

㈜팜클 전찬민 대표는 "창립 30주년을 맞은 올해,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는 해충, 바이러스 등 위해 생물의 근본적인 문제를 파악하여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데 일조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한국경제TV >

 

 

이전글
우한폐렴 공포에 '릴라이온 버콘 마이크로' 주목
다음글
(주)팜클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감염병 확산 방지 공로 인정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