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클소식

팜클소식보기
신종코로나 예방엔 손 씻기 필수, 잡스 손 세정제 ‘허니버블’ 출시 작성일 : 2020-02-06 조회수 : 98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되며 기본적인 위생 수칙인 손 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올바른 손 씻기는 수인성 감염병의 약 50~70%를 예방할 수 있으며 한 해 100만명 이상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잡스(ZAPS)에서 새롭게 출시한 손세정제 ‘잡스 핸드워시 허니버블’이 주목 받고 있다.

하루에도 여러 번 손을 씻어야 하다 보니 피부 자극이 염려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잡스 허니버블은 피부에 이상적인 PH5.5 약산성으로 피부 자극이 적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소비자가 걱정할 수 있는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MIT,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의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여기에 벌꿀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하므로 피부 재생 및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자극 완화 및 피부 장벽 강화 효과로 탄탄한 피부로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항염효과 및 아토피피부 개선, 피지에 의한 번들거림까지 방지해준다.

상큼하고 시원한 꿀벌 레몬향은 손을 씻을 때마다 기분 좋은 활력을 준다. 잡스 허니버블은 25가지 알레르기 유발성분 무첨가, 특히 레몬향 제품에 주로 사용하는 리모넨 향료도 넣지 않았으므로 민감한 이들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잡스(ZAPS) 관계자는 “기본적인 손 씻기부터 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관리하여 각종 질병으로부터 예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이번 이슈를 맞아 잡스몰에서는 잡스 허니버블과 방역마스크를 한 번에 구매 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전글
팜클 ‘릴라이온 버콘 마이크로’ 코로나19 살균 효력 검증에 ‘인기’
다음글
[생활위생전문가 칼럼] 사스 넘어선 ‘신종 코로나’ 예방, "이것만 기억하세요"